미러급 S급 이미테이션 명품 선호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순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럭셔리아 조회 167회 댓글 0건작성일 25-02-03 03:45
본문
저의 오랜 경험으로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
순위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중국 광저우에서 거주하며
미러급 이미테이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께서 많이 주문을 주시는 이미테이션 브랜드로는
여자가방류로는 > 샤넬 셀린. 디올 보테가 루이비통. 생로랑
남자분들은 톰브라운. 구찌. 루이비통 스톤아일랜드 발렌시아가
패딩으로는 당연 일등 몽클레어 버버리 순
이렇게 정리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 데이터는 갤럽조사에
의한 내용을 찾아보았습니다.
찾으시는 물건이 있으시면 카톡 uumdo 으로 부탁드립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샤넬 (Chanel)
2. 루이비통 (Louis Vuitton)
3. 구찌 (Gucci)
4. 에르메스 (Hermès)
5. 프라다 (Prada)
6. 입생로랑 (Saint Laurent)
7. 롤렉스 (Rolex)
8. 까르띠에 (Cartier)
9. 발렌시아가 (Balenciaga)
10. 에스티로더 (Estée Lauder)
또한, 한국갤럽이 2024년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전국 만 13세 이상 1,77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는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1. 샤넬 (Chanel): 21%
2. 구찌 (Gucci): 18%
3. 루이비통 (Louis Vuitton): 13%
4. 프라다 (Prada): 7%
5. 버버리 (Burberry): 5%
6. 디올 (Dior): 5%
7. 에르메스 (Hermès): 3.5%
8. 닥스 (Daks): 2.3%
9. 롤렉스 (Rolex): 1.3%
10. 생로랑 (Saint Laurent): 1.2%
이 조사에서는 성별에 따른 선호도 차이도 나타났습니다. 여성은 샤넬(32%), 루이비통(14%), 구찌(12%), 디올(6%) 순으로 선호했으며, 남성은 구찌(23%), 루이비통(13%), 샤넬(10%), 프라다(8%) 순으로 선호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한국 소비자들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보여주며, 브랜드별로 성별 및 연령대에 따라 선호도가 다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순위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중국 광저우에서 거주하며
미러급 이미테이션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께서 많이 주문을 주시는 이미테이션 브랜드로는
여자가방류로는 > 샤넬 셀린. 디올 보테가 루이비통. 생로랑
남자분들은 톰브라운. 구찌. 루이비통 스톤아일랜드 발렌시아가
패딩으로는 당연 일등 몽클레어 버버리 순
이렇게 정리해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 데이터는 갤럽조사에
의한 내용을 찾아보았습니다.
찾으시는 물건이 있으시면 카톡 uumdo 으로 부탁드립니다
최근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샤넬 (Chanel)
2. 루이비통 (Louis Vuitton)
3. 구찌 (Gucci)
4. 에르메스 (Hermès)
5. 프라다 (Prada)
6. 입생로랑 (Saint Laurent)
7. 롤렉스 (Rolex)
8. 까르띠에 (Cartier)
9. 발렌시아가 (Balenciaga)
10. 에스티로더 (Estée Lauder)
또한, 한국갤럽이 2024년 3월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전국 만 13세 이상 1,777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조사에서는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났습니다
1. 샤넬 (Chanel): 21%
2. 구찌 (Gucci): 18%
3. 루이비통 (Louis Vuitton): 13%
4. 프라다 (Prada): 7%
5. 버버리 (Burberry): 5%
6. 디올 (Dior): 5%
7. 에르메스 (Hermès): 3.5%
8. 닥스 (Daks): 2.3%
9. 롤렉스 (Rolex): 1.3%
10. 생로랑 (Saint Laurent): 1.2%
이 조사에서는 성별에 따른 선호도 차이도 나타났습니다. 여성은 샤넬(32%), 루이비통(14%), 구찌(12%), 디올(6%) 순으로 선호했으며, 남성은 구찌(23%), 루이비통(13%), 샤넬(10%), 프라다(8%) 순으로 선호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한국 소비자들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보여주며, 브랜드별로 성별 및 연령대에 따라 선호도가 다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